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개요

씨엔티테크는 외식업계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업종과 업태의 콜센터를 운영하며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콜센터가 효율적으로 관리/운용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품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
  •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해 콜센터 서비스 강화 필요
  • 콜센터 서비스 품질 관리의 어려움 증가
기업
  • 제품 및 서비스 다양화에 따른 요구의 다양성 증대
  • 콜센터 서비스에 대해 고품질 요구
상담원
  • 인적 의존성 증대에 따른 직무 스트레스 증가
  • 비용 절감을 위해 생산성 증대 요구
CNT TECH컨설팅
  • 콜센터의 생산성
    개선 및 통화 품질
    수준의 향상
  • 고객 만족도 향상
  • 기업의 성장 및
    서비스 산업
    발전에 기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