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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콜센터 견적

콜센터 아웃소싱 서비스를 통하여 기업은 핵심 역량의 강화로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음은 물론 인하우스로 발생할 수 있는 운영비용을 1/5 수준으로 절감하여 최소의 비용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수행할 수 있게 됩니다. 콜센터 아웃소싱 영역은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로 나누어지며, 당사는 고객이 요구하는 모든 범위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 인바운드 : 고객문의 응대, 쇼핑몰 주문 접수 및 결제 배송 현황 응대, 해지 방어, 요금 정산 및 세부내역 응대, 클레임 접수 및 처리, 장애 문의(A/S), 멤버십 및 기타 문의, 부가 서비스

* 아웃바운드 : 고객 정보 Update, Happy call, 이벤트 실시 및 당첨자 안내, Sales(Up, Cross, New), Monitoring, Research 및 Survey, 매출채권 회수, 각종 신규 정책 안내, 문의, 해지 방어

일반 콜센터 월정액 구분 및 내용, 단가
청구단위 상담 문의 구분 좌석당 견적
내용 콜센터 아웃소싱 (Call Center Outsourcing), 인바운드 (Inbound) 단가 상담 문의
일반 콜센터 건당 구분 및 내용, 단가
청구단위 상담 문의 구분 DB 건당 견적
내용 콜센터 아웃소싱 (Call Center Outsourcing), 아웃바운드 (Outbound) 단가 상담 문의

주요기능

  • TCP/IP
    • IP PBX(cloud)
      • PSTN(DID ch, DOD ch)
      • Recording Sever
    • CTI Sever
    • IVR Sever
    • 상담사, 슈퍼바이저, 관리자그룹
    • DB Sever
    • Web Order Sever
  • 인터넷관제
  • 유무선고객
  • 신용카드
  • 대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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