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외식배달 POS

CNTT POS는 기존 배달 외식시장에 없었던 CRM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기반의 고객 관리 개념을 국내 최초로만들었습니다. ERP 연동형은 물론 다양한 외식업 업무환경 (선불형, 후불형, 배달형) 과 여러 브랜드에 적용 가능한 통합한 POS 시스템을 전 세계 최초로 구현하여 어떠한 시스템이라도 수용 가능한 확장성, 유연성, 효율성을 가진 오픈 플랫폼입니다.
기존 내점 중심의 POS 기능에서 최초로 원격지 주문 전송 기술을 자체 개발하여 대표번호 및 온라인 주문에 접목했습니다.
POS 고객이 요구하는 기능을 적용한 성공적인 CNTT POS 시스템 구축으로 최상의 서비스와 유지 보수를 통한 고객 만족도를 강화하고 가맹점을 확보할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POS 내용 및 단가
청구단위 상담 문의 내용

CIT 기반 구축 : 컴퓨터와 전화를 결합 시켜 사내로 들어오는 전화를 효율적으로 분산 관리하는 시스템을 지칭함.

CRM SI : CRM 대상 영역으로는 금융/제조/통신/외식 등 다양한 산업별로 특화 된 캠페인(B2C 및 B2B), 영업력 강화(SFA)자동화를 설계하여 진행함.

단가 상담 문의
  • POS 주문 화면 1. POS 주문 화면
  • POS 배달 화면 2. POS 배달 화면
  • 매장 내점 화면 3. 매장 내점 화면
  • Dash Board 4. Dash Boar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