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배달 인터넷 플랫폼

견적문의

CNTTECH는 홈페이지에 고객 주소를 입력하면 GIS에 의해 매장을 결정하여, POS에 주문 전송하는 개념을 최초로 도입시켜 외식 온라인 활성화에 이바지하였습니다. 기존 외식업계에는 온라인 주문 개념이 존재하지 않았으나 2003년 미스터피자를 필두로 현재 대부분의 외식 브랜드가 온라인 주문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온라인 주문 고객의 접근 편리성을 통해 사용자Needs에 맞춘‘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고,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홈페이지로 상시 운영관리 체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효율적인 주문 채널을 통한 매출 증대에 이바지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미스터피자, 피자헛, 피자에땅, BBQ등 유수의 대형 외식브랜드는 물론 일반 기업에 이르기까지 온라인 주문 서비스 도입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CNTTECH의 모바일 주문 솔루션은 장소의 제약이 없는 전화주문의 장점과 제품의 정보와 이벤트 내용을 상세히 열람할 수 있는 인터넷 주문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어 고객이 접근 편리성은 물론 빠르고 효율적인 주문 시스템을 원하는 기업들의 모바일 주문 서비스 도입 또한 상승하고 있습니다.

콜센터 아웃소싱 플랫폼 청구 단위 및 단가
청구단위 건당 내용
  • 시스템 개발 운영비
  • - 홈페이지
  • - 모바일 웹
  • - 안드로이드 앱
  • - 아이폰 앱
  • - 하이브리드 앱
단가 550원
(주문건수 기반 조정기능)
주요연동 구성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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