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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아웃소싱 플랫폼

CNTTech에서는 IT 기술을 외식시장에 융합한 종합서비스를 선투자 방식으로 제공하고, 이후 주문 건당 수수료로 청구하는 윈윈 사업모델을 통해 외식시장 전반의 IT 기술 서비스 수준을 끌어올리고, 중소상인 및 외식 브랜드의 본사 입장에서는 마케팅 및 기타 비용을 크게 절감시킬 수 있습니다. 즉, 단일화된 대표번호 콜센터 도입은 효율적인 주문접수 및 고객응대가 가능하고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홈쇼핑 판매 및 TV광고 시 대표번호를 노출하여, 주문으로 바로 연결함으로써 광고비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맹점 모집의 창구 역할로도 활용되어 브랜드 성장에 이바지할 수 있습니다.

매장에 POS가 없는 경우 : 텔레스타(주)의 IP Phone POS 도입을 통해 적은 비용으로 주문형 콜센터 구축이 가능 합니다.

GIS란 : 지리정보시스템(Geographic Information System) 지리 공간 데이터를 분석 가공하여 교통 통신 등과 같은 지형 관련 분야에 활용할 수 있는 시스템

월정액 무제한 호전환 서비스 단가/자격요건
청구단위 상담 문의 구분 ~20만 미만 20~40만 미만 40만 이상
내용 주소 / 메뉴 / 결제 단가 상담 문의

주문접수 프로세스 - 주문형 운영안(POS)

GIS를 통한
매장 상권
전산화

    • 유선고객
      유선고객
      (PSTN)
    • 고객사
      고객사

  1. 상담사
    주문접수
    제휴할인
    카드결제
    인터넷주문통보

  2. POS

  3. 배달기사

  4. 고객
견적문의

POS가 없는 경우 매장의 호 전환율을 높여 매장의 매출을 높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GIS를 통한 매장 상권의 전산화를 통해 전 매장 배달지역 전산화 구축으로 유실되는 호를 최소화함은 물론, 호 폭주에 대한 처리를 강화하여 궁극적으로 유실매출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호전환 콜센터 건당 구분 및 단가
청구단위 상담 문의 구분 매장 호전환 / 비 호전환 단가 상담 문의
호전환 콜센터 월정액 구분 및 단가
청구단위 상담 문의 구분 매장당 평균 25건 이하
매장당 평균 50건 이하
단가 상담 문의

호전환 운영안


    • 유선고객
      (PSTN)

    • 고객사
  1. 고객전화
    연결 전 “콜센터
    전환콜입니다”
    라는 알림음으로
    매장인지

    상담사
    고객의 배달지
    확인 및 배달가능
    매장확인

  2. 배달기사

  3. 고객
견적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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